슬로베니아의 블레드 성이동 (약20분 소요)

알프스의 눈동자, 발칸의 작은 스위스 블레드 호수에서 슬로베니아의 전통 나룻배를 타보고 아기자기한 산책로를 따라 걷는 길도 참 아름다웠어요. 이제는 저 멀리 보이는 깎아질듯한 절벽 위에 지어진 블레드 성 안으로 들어가 볼 거예요. 성안은 또 어떤 모습일까요?

날이 저물기 전에 서둘러 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걸어서는 못 가요~

선택관광 블레드 성 내부 입장 (1인/40유로/약 60분 소요)

1. 절벽 위에 세워진 오래된 역사의 블레드 성 내부 입장하여 아름다운 블레드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미참여 시: 블레드 성 주변에서 산책 등 자유시간 (가이드 및 인솔자 미동행)

버스를 타고 이동하며 찰칵!! 그저.. 아름답소~~

버스에서 내려 살짝 가파른 성곽길을 따라 올라가면 성 입구에 도착해요~

입장료를 끊으면 한국어로 적혀있는 성 안내 팜플랫도 받을 수 있답니다.

블레드 성 안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니..

슬로베니아의 로맨틱한 휴양지 아름다운 블레드 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요~

성 내부에는 무료 와이파이가 잡히더라고요~

저 위에는 무엇이 있을까?

디지털 화면이 가득한 방이 있네요~

분위기 좋은 카페도 있고요~

우물도 있었어요~

미술 전시관도 있고~ 전시품을 판매하기도 하네요~

점점 어둠이 내릴 때.. 투어를 마치고 성 밖으로 내려오니.. 성 밖도 참 멋지네요~

호텔로 도착하여 먹은 저녁이에요~

여기에도 고기 감자에요~^^

오늘 정말 긴 하루를 보내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블레드성 #블레드섬 #발칸동유럽 #패키지여행 #선택관광 #호텔석식 #박물관 #미술전시관 #

슬로베니아의 블레드 성 →짤츠브르크 이동 (약3시간 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