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임신했을 때도 입덧이 심했는데요~

공복 시에는 울렁거리고, 밥을 먹고 나면 속 쓰림으로 몇 달 고생했었는데요.

둘째 임신했을 때는 또 다른 입덧을 경험했어요~

그건 바로 화학성분에 강하게 반응하는 입덧이라고 해야 할까 싶어요~

세상 인공적인 것에는 다 반응했던 거 같아요.

치약, 샴푸, 비누, 요리 소스, 즉석 가공식품, 화장품, 향기 나는 휴지 마저..

제가 무심코 사용했던 화학제품들이 뱃속 아가에게는 많이 힘들었던 거 같아요.

예전에는 치약도 듬뿍 짜서 양치해야 치과를 안 간다 생각해서 엄청난 거품으로 양치했는데요.

양치 중 울렁거림으로 임신 중에 극 소량만 쓰던 습관이 생겨 지금도 극소량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임신 중에 머리를 감을 때도 신기하게 샴푸가 두피에 닿으면 울렁울렁하더라고요~

아마 제가 특히 예민해서 그럴 수 있을 거 같은데요..

공감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라 생각 들어요~

이래서 가족과 자녀들을 생각하면 다들 천연 제품, 유기농 제품을 찾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알게 된 천연샴푸를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토니코코 - 세븐베리 내츄럴 샴푸

띵동띵동~ 맑고 고운 소리♬ 택배가 왔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고급지게 포장되어 있어요~ 어서 두루와 반가워 ^^

조심스레 돌돌 말린 포장지를 열어 보니 짜잔~~☆

 

빈틈없이 깔끔하게

변질 염려 없이 밀폐 포장된 "세븐베리 내추럴 샴푸"가 들어있네요~

 

열려라 뚝딱 ~

 

우선.. 이름은 왜 세븐베리 내츄럴 샴푸일까요?

상큼한 일곱 가지의 베리 이야기 때문에 이름이 세븐베리 샴푸네요~~

이름 외우기 참 쉽네요 ♪

세상 중요한 시기~

임신 중에는 정말 안심해서 사용해도 될까요?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온 가족이 함께 쓰는 100% 천연 유래 성분 샴푸!!

정제수와 화학성분은 빼고 건강한 자연 유래 성분만을 담았다고 하네요~

"정제수 대신 건강한 식물 추출물로 인증받은 유기농 원료!!

철저한 제품 인증 관리로 안전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샴푸에요~"

 

그럼 한번 머리를 감아 볼까요?

헤어 모델은 머리 숱이 많은 우리 남편이구요~~

남편 손바닥 위에 샴푸를 쭉~~짜보니..

사진처럼 투명한 제형이에요~

다른 유아 제품의 친환경 바스 제품은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서..

거품 세안 습관으로 거품이 날 때까지 사용량을 늘려 사용했었는데요.

이 샴푸는 적당한 양을 사용해도 머리 감을 때 풍성한 거품이 생겼어요~

쫀쫀하고, 탄력 있는 머랭 거품~ 두피 깊은 곳까지 세정해주고, 영양공급까지~~!!

더욱 꼼꼼하고 깨끗 깨끗!!

(저는 환경과 제 건강을 위해서 샴푸도, 치약도 많이 아껴 쓴답니다.)

 

샴푸 후..

샘플로 함께 온 토니 코코 세븐베리 내추럴 헤어팩도 사용해 보겠습니다.

토니코코 - 세븐베리 내추럴 헤어팩

헤어팩이라 매트한 느낌이 있고요~ 눈같이 하얀색이네요~

머릿결아 부드러워져라~~ 주문을 외우며 열심히 팩팩팩 해주었어요~

 

샴푸, 헤어팩 완료 후~~

짜잔...

 

<before> <after>

샴푸 전, 후 사진이에요~

사용 전에는 두피 각질 등이 많이 허옇게 많이 보였는데요~ 지지~

사용 후에는 지저분했던 모공의 노폐물까지 깨끗이 씻겨 나간 게 보이네요~

아무리 친환경 제품이라도 세정력이 꽝이면 쓸 수 없잖아요~~

그런데 사용감도 상쾌하고, 근질근질한 가려움 등도 전혀 남지 않았어요~♬

헤어팩 까지 해서 그런가 머릿결도 부드럽네요~

합성계면활성제 NO~~ 코코넛에서 온 순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휴~~정말 다행입니다.

요거 요거~~

임신 중 (특히 임신 초기), 모유 수유 중, 나이 든 부모님, 소중한 아기랑 함께 쓰는 온 가족 샴푸네요 ~

<샘플 : 샴푸, 헤어팩>

그럼 향기는?

스위스에서 수입한 천연 향로로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꽃향기가 나요~~

은은한 향도 포기할 순 없잖아요~

 

성분에 대해 자세히 적혀 있어서 "임신 ♥ 축하" 선물로도 좋을 거 같아 추천드립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tonycoco/products/4570588982

독일에서 인증받은 저작극 샴푸 100%자연유래성분 임산부샴푸 천연계면활성제 약산성 두피샴푸 : 토니코코

100% 자연유래성분 유기농샴푸 어린이부터 임산부까지 천연계면활성제 약산성 샴푸 임산부샴푸 임신축하선물 어린이샴푸 지루성두피 샴푸 유기농 두피케어

smartstore.naver.com

#토니코코 #유기농샴푸 #천연샴푸 #성분좋은샴푸 #두피케어샴푸 #임산부샴푸 #어린이샴푸 #임신축하선물 #태교샴푸 #임신초기 #독일인증샴푸 #저자극샴푸 #샴푸선물 #샴푸추천 #부모님선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