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제 머리는 가장 심플한 단발에 매직한 머리에요.

새해가 되고 저도 그동안 못 해본 걸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중에 첫 번째 도전이.. 헤어스타일 바꿔보기에요 ^^

마침 지인이 기흥구청미용실추천을 해주셨는데요 그 중에서 타마시헤어에 다녀왔어요.

찾아가는 길은 아주 쉬웠어요.

그냥 기흥구청에서 쭉~~ 지도 왼쪽으로 직진하면 도보로 5분도 안 걸려서..

1층~2층까지 있는 타마시헤어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 70 메가타운 1층(구, 카페베네)

지하철 : 신갈역 3번 출구 도보 9분, 기흥역 7번 출구 도보 12분

전화 : 031-282-3684

연중무휴 : 10:00~22:00

http://tamasihair.co.kr

[네이버 예약] 타마시헤어 기흥구청점

주차장 완비 ------------------------------------------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매장에서 유명한 경력자 디자이너와 친절한 케어리스트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퍼스널케어제품과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특징은 모든 고객님께서 편하게 시술을 즐길 수 있는 최고급 헤드스파케어전용시설로 고객님께 감동의 서비스를 안겨드리고 있습니다. 방문 전 예약주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네이버예약에 원하시는 시술이 없으실경우 전화로만 예약을 받고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booking.naver.com

전화 예약 or 네이버 예약이 편하답니다.

 

입구는 사진 속 정문과, 메가타운 빌딩 동문으로 들어가면 옆문도 있어요~ 옆문 근처에는 바로 깔끔한 화장실이 있어요~

왼쪽으로 메가타운 주차장도 보이네요~

 

입구로 들어가니.. 타마시헤어 할인 이벤트가 붙어있네요. 꼭 알뜰하게 할인받으면 기분이 더더욱 좋겠죠 ^^?

1층 헤어샵 내부로 들어왔어요~

 

1층에는 카운터, 캐비닛, 커피&티 음료바, 헤어의자, 샴푸의자 등 깔끔한 동선으로 반겨 주었어요~

 

수많은 헤어 도구들.. 전문가의 손길답게 정돈된 거 보이시나요?

염색 컬러 카렌더 같네요 ^^

  •  

 

타마시헤어 기흥구청점 분위기 (1층)

재생 수62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타마시헤어 기흥구청점 분위기 (1층)

1층 내부 구조 동영상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슝슝~~

 

2층에는 헤어 의자가 더욱 많이 있네요~

 

  •  

 

타마시헤어 기흥구청점 분위기 (2층)

재생 수62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타마시헤어 기흥구청점 분위기 (2층)

2층 내부 구조 동영상입니다.

예약시간 보다 일찍 도착하여 가운 쓱~ 갈아입고, 외투를 넣어둔 캐비닛 열쇠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받아 잠시 여유를 즐겼어요~ ^^

 

오전 11시 예약!!

펌을 하기 위해 바로 샴푸하고~ 제 머릿결 컨디션 체크해주셨어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긴 단발머리 기장에 굵은 펌을 하고 싶은데요.

저는 매직만 오래 해와서 머리카락이 쭉쭉 뻗어있어서..

굵은 펌을 할 경우 컬이 잘 안 나올 거 같다고 하시네요. ㅠㅠ

하지만 계속하고 싶다고 말하니..

제 옆에 앉으셔서.. 잡지책 사진이 아닌.. 인터넷 동영상으로 여러 스타일의 헤어를 보여주셨어요~~

그리고 시술 시작!!

머리 끝부분에 매직기가 많이 남아있고, 손상모가 심해서..

일단 단백질 듬뿍 듬뿍~~ 영양 팍팍~~ 클리닉까지 해주시더라고요~

 

모발 단백질 영양제 듬뿍 발라주고, 스팀 모자도 폭 써봤는데요.. 제 머리보다 더 크게 부풀더니 작은 구멍으로 스팀이 솔솔~ 나왔어요 ㅋㅋㅋ 좋아져라 머릿결아~~~

  •  

 

스팀 빵빵

재생 수42

 

 

 

 

 

 

 

 

  

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스팀 빵빵

퍼머 약을 투여하고, 정성스레 돌돌 말은 내 머리는 하늘 위로~~ 제발 컬아 살아만다오오오오~~

 

시술 중.. 테이블에 있는 가격 표시 찰칵!

 

헤어 롤을 제거하고, 중화제를 바르기 전~~ 탱글탱글하네요 ^^

샴푸와 클리닉 마치고, 드라이 슝슝~~ 앞머리 다듬 다듬~~ 자라난 윗머리는 매직기로 누름누름~~

 

 

제가 원했던 굵은 펌 완성!! 자연스럽고 발랄해 보여서 기분 좋아요

깔끔 단아하지 않나요 ^^?

 

Before // After

몽실몽실했던 일자 단발머리에서.. 동글동글 제가 원하던 굵은 펌이 자연스럽게 들어가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역시 단백질 + 영양 + 클리닉 아낌없이 투여해 주셔서 펌을 하고도 머리끝 손상이 전혀 없네요..

길어진 앞머리 말고는 컷트를 별도로 안 했다는 게 정말 오~~~~

펌 머리 오래오래 유지하도록 잘 관리해주고 싶어집니다 ^^

제 머리 스타일 만족스럽고, 기흥구청미용실추천으로 타마시헤어를 추천드립니다.

 

제 머리해주신 사라 디자이너 선생님 명함이에요~~ 차분하면서도 세심히 시술해 주셔서 고마웠어요 ^^

머리하고 싶은 날! "타마시헤어" 기흥구청미용실추천드립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시술권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기흥구청타마시헤어 #타마시헤어기흥구청점 #기흥구청미용실 #기흥구청헤어샵 #용인미용실 #단발펌 #단발머리헤어펌 #단발머리 #타마시헤어 #기흥구청미용실추천 #기흥미용실 #기흥구청미용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