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아이 출산을 했을 때 병원에서 먹었던 밥이에요 ♬

제가 수술로 아이를 출산해서 일주일간 입원을 했는데요..

세끼 밥을 이렇게 푸짐하게 주시더라고요~ᄒ

미역국 사이즈가 아주 대단했어요 ㅋㅋ

간식으로 호박죽도 주셨고요~~

집에서도 이렇게 못 챙겨 먹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하나도 안 남기도 다 먹었어요~

매일 저렇게 먹고 싶네요 ^^

둘째도 저 병원에서 낳고 싶었지만 병원이 저출산으로 더이상 출산을 받지 않는다고 해서

더 큰 병원에서 출산을 했는데요..

더 큰 병원이라 식단을 더더더 기대했었는데

일반 병원과 같이 정말 소량의 식단을 주셔서 깜짝 놀랐었어요~

출산한다고 다 푸짐하게 나오는 건 아니더라고요

출산 후 모유 수유 때문에 어떤 식사를 해야 할지 궁금해하실 분이 계실까 봐.. 사진 올려 봅니다.

건강한 음식 드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먹스타 #맛스타 #먹방 #먹부림 #산부인과 #산부인과식단 #출산후식단 #저출산 #3끼밥 #세끼밥 #모유수유식단 #푸짐한밥상 #건강한음식 #오리고기 #잡채 #시금치두부 #백김치 #소고기미역국 #쌀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