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토요일 낮!

기흥 이케아 오픈한지 10일 정도 지났는데요.

평일에 가고 싶지만 시간이 나지 않아서 토요일 일찍 서둘렀지만 12시 반에 도착했어요.

주말이지만 주차장이 놀이공원 수준은 아니었는데요.

레스토랑만큼은 놀이공원, 결혼식장의 식당과는 비교가 안되는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줄이 술술 줄어드는 거처럼 보여서..

일단 한참을 돌아 빈자리에 아이들 앉히고 뽀로로 틀어주고, 주문을 향하여 달려갔어요.

 

 

저 안쪽으로도 패밀리 좌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요.

 

 

줄을 기다리며 계속 고민했어요~ 어떤 걸로 주문해야 할까??

음식 받는 곳은 양쪽으로 만들어져있어요.

음식은 직원분께서 그릇에 담아주시면.. 직접 카트 위의 쟁반에 담아 계산대에서 결제하면 됩니다.

 

 

토요일 3시 정도의 시간인데도 줄만 30분 이상 기다렸습니다.

메뉴는 빠짐없이 잘 주문해야 해요. 하나라도 덜 주문하고 가면, 이 줄 다시 서야만 해요!!!

 

길고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저도 당당히 식당 카드를 밀수가 있었습니다~♪

카트를 끌며 제가 담고 싶은 거 담을 거예요~

유리컵 - 탄산음료 1,000원, 커피잔 - 커피 1,500원 무한 리필입니다.

저는 탄산음료 컵 하나 쟁반 위에 올립니다.

절인 연어 샐러드 6,900원

치즈 샐러드 5,900원

저는 이것도 쟁반 위에 올립니다.

컵 김치 1,500원, 컵 피클 700원, 크림치즈 500원

 

두툼한 케이크

 

 

음료수

 

 

하나씩 담은 쟁반을 들고 계산대로 ~~

이 음식들 중 우리 아가들은 늘 포테이토만 사랑합니다.

(부족해서 1그릇 더 사 오고 싶었지만.. 다시 줄을 서고 싶지는 않습니다. ^^)

치즈 샐러드 5,900원

닭갈비 스테이크 9,900원

프렌치프라이 1,500원

등심 돈가스 6,900원 (저는 이거 추천합니다.)

이렇게 잘 먹고 돌아갑니다.

기흥 이케아 레스토랑 더욱더 맛있고 근사해지길 바랍니다. ^^

+ Recent posts